여행을 다녀오고 2달만에 쓰는 후기네요~

주말을 이용한 긴 여행을 즐기기위해 첫차를 예매했습니다.
아침일찍일어나 동네에서 첫차를 타고 터미널로 출발~

버스를 타고 , 전철로 갈아타서 인천터미널에 도착!

터미널로 들어가 예매 해둔 왕복표를 모두 발권 하였습니다!
좌석은 멀미에방을 위해 앞이 가장 잘보이는 출구바로 앞자리로!

표를 예매하고 시계를 바라보니 6시 33분이네요~
6시 40분 차를 타야하니, 이제 승차장으로 이동해야 할때지요~
그나저나, 토요일 아침에도 터미널엔 사람이 참 많네요~

한산할줄알았던 버스는 만석!
갈대밭 축제 기간이여서 일까요? 
아니면, 평소에들 다들 먼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이 많은 걸까요?

출발 1분전!
아직 4분이 승차를 안하셨네요~
어서오시길~~

첫차를 타고 도시를 빠져나가 고속도에 오르자마자 길이 막힙니다.
이른 아침에 다들 어디로 가는 걸까요?

아침일찍일어난 탓인지, 버스에서 한참졸다 일어나니, 서해대교를 건너고 있었습니다.
LUCKY!!
서해대교를 달리면서 사진을 이쁘게 한번 찍어보고 싶었는데~
다리인 티는 나지만.. 이쁘지 않아서 FAIL

한참을 자고,일어나고를 반복하다보니 어느새 순천터미널에 도착하였습니다.
무서운 짐을 게스트하우스에 맡기고 여행을 시작하기위해, 게스트하우스로 이동!!

걸어가던중 건너간 강(?)입니다~
일본드라마에서 많이 나오던 그런 한적한 하천의 느낌!
평화롭고 너무 이쁘네요~

감 수확철이라 그런지, 순천 KTX역앞 시장은 감들로 가득합니다.
감을 매우 좋아하는 아버지가 생각나네요~
시골집에서 가져온 홍시가 어서 익기를 기다리셨었는데~
지금은 다 먹고 없네요 ㅎㅎ
이때 좀 사갈껄...

오늘 여행의 시작지인 게스트 하우스에 도착!!
문을 어떻게 여는지 몰라서 좀 당황했었는데, 그래도 무사히 짐을 놓고 카메라와 지갑을 챙겨나와 국가정원으로 고고고!!


'여행 > 순천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순천여행 국가정원 2  (0) 2017.01.24
순천여행 국가정원 1  (0) 2017.01.22
순천여행 준비  (0) 2016.10.23